자사몰

작성자 정보

  • 교육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온라인/모바일 컨설팅 #자사몰 #자사몰 필요성 #자사몰 전략 #자사몰 컨설팅




각 제조업체에서 자사몰에 대한 관심이 최근 들어 상당히 높아지고 있다


쿠팡 및 타 쇼핑몰의 지속적 수수료율 상승 및 최저가의 

압박이 점점 심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자사몰은 충성도 높은 고객을 바탕으로 적정 가격을 통한 적정 

마진 확보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누군가 굳이 한 브랜드의 쇼핑몰을 찾아온다라는 것은 그만큼 충성도가 높을 수 밖에 없는 것이며, 이미 최저가를 생각하지 않고 온다라는 걸 인지할 수 있다


그런데, 자사몰이 생각보다 활성화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건 자사몰의 장점을 살릴 수 없는 업체들도 자사몰을 오픈하기 때문일 것이다


일단 자사몰에 들어올 경우 아무리 충성도 높은 고객이라도 볼게 있어야 합니다. 물건 뿐 아니라, 즐길 거리가 있어야 하죠


그 제품에 관련된 사용법을 스토리로 만든다거나, 그 제품과 연관된 다른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 등을 제공하는 등 그 안에 들어와서 놀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리고, 상당한 인내가 필요합니다. 자사몰을 인식시키는데는 일반 쇼핑몰보다 오래 걸리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 경영진의 인내가 요구된다라는 것도 간과해서는 안된다



 

 354d0eb64c4ec5bd9e1f24d496463f55_1628229978_9925.jp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