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커머스

작성자 정보

  • 교육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온라인/모바일 컨설팅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 커머스 필요성 #라이브 커머스 전략 #라이브 커머스 컨설팅





2021년 들어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관심 증가와 더불어 효과성을 

증명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업체 자체적 라이브 커머스와 네이버, 온라인쇼핑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라이브커머스가 시행




기존의 이미지, 동영상과 다르고, 홈쇼핑과도 차별화 되는 것이 라이브커머스이다.


그렇다면, 라이브 커머스가 왜 핵심 관심사로 떠오르게 된 것일까요? 


이는 최근 쇼핑을 주로하는 MZ 세대가 기본적으로 이미지보다는 동영상에 익숙한 부분이 있다라는 점이 큽니다


또한가지는 인플루언서들을 많이 쓰게됨에 따라 제품에 대한 신뢰성이 올라가는 부분이 일반 홈쇼핑과는 좀 차별화되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하지만, 최근 라이브커머스가 우후죽순격으로 생겨나다보니 위에서 말한 장점을 살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음에 따라 기업에서 라이브커머스를 고려할 시 이 부분을 충분히 검토 후 진행해야 할것임





d92a2ecdf19b97ee4ab43cd626e909d5_1627355103_1419.jp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