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app 효과

작성자 정보

  • 교육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온라인/모바일 컨설팅 #in-app 효과 #in-app 필요성 #in-app 전략 #in-app 컨설팅




어플을 다운로드 하면 다양한 혜택을 주는 마케팅을 상당히 많이 접했을거라 본다




마케팅 비용을 써서라도 어플을 다운로드 시키는 이유는 무엇일까?





궁극적으로, 인당 객단가 상승, 충성도 증대, 신규고객 확보 비용 절감 효과를 위한 것이다.



App을 통한 매출이 전체 매출의 60% 이상이 된다라는 통계도 있듯이 App의 사용이 늘어나면 늘어날 수록 매출 측면에서 도움이 되는건 주지 하는 바이다


또한, 기존 고객 유지가 잘되기 때문에 기존 고객 유지를 위한 마케팅 비용이 줄어들 수 있고, 신규 고객 유치에 있어서도 app 중심의 프로모션을 할 경우 좀 더 효과를 볼 수 있다


하지만, app 자체의 구성이 매력적이지 못할 경우 오히려 app 마케팅이 악수가 될 수 있는 바 app에서의 고객 행동 양식에 대한 분석을 통해 보완점을 확인 후 수정이 필요하고, 어느 정도 수준에 도달 했을때 적극적 마케팅이 필요한 것도 고려해야만 한다




 

 

d92a2ecdf19b97ee4ab43cd626e909d5_1627355074_775.jp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